최근 PC 게이머들에게 가장 핫하다고 할수 있는 게임이 바로 배틀그라운드라고 하겠습니다. 최근에는 카카오게임즈와 손잡고 국내서비스를 개시한다는 소식까지 들려와 더욱 관심이 증폭되어 있는 상황이라고 하겠습니다.

가장 우려되었던 국내서버와 스팀서버의 분리운영 우려는 기우였다는 것을 증명하듯 기존 처럼 전세계 배틀그라운드 유저와 함께 즐길수 있는 통합서비스가 진행된다고 합니다.

물리적으로 가까운 한국지역에 서버가 위치하게 되면서 네트워크 접속환경이 좀 더 쾌적하게 될 것이라는 예상이 가능해집니다.

10월 24일 배틀그라운드의 미디어 쇼케이스 행사를 진행한 카카오 게임즈는 대략적인 향후 일정을 밝혔습니다.

2017년 11월 16일 ~ 19일

G-STAR 게임쇼 ” 카카오게임즈배 배틀그라운드 아시아 인비테이셔널” 진행

2017년 12월

겨울방학 오프라인 팬파티

2018년

1월 PC방 정식서비스 개시

2018년 1분기

15세 이용가 서비스 개시

현재 까지 공개한 향후 카카오게임즈의 배틀그라운드 관련 일정내용입니다. 가장 큰 관심을 모으고 있는 부분은 PC방 서비스라고 하겠습니다. 현재까지는 PC방에 대해서 종량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하며 초기 2개월은 배틀그라운드 활성화를 위해서 과금을 하지 않는 방향인데 아직 최종 확정적이라고 할수는 없을 것 같습니다.

이제는 배틀그라운드를 집에서도 즐기실수 있고 PC방에서도 즐기실수 있을 것 같습니다. 배틀그라운드의 권장 메모리 용량은 16GB 이며 추천드리는 Hot Pick 제품은 XPG SPECTRIX D40 8GB X 2 듀얼패키지 입니다.

관련된 보다 상세한 내용은 이곳을 참조하시면 되겠습니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