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8월 22일부터 26일까지 독일 퀼른에서 Gamescom 2017 행사가 진행되었습니다. 오프닝 연설을 무려 독일 메르켈 총리가 진행하면서 이 행사에 대한 비중을 엿볼수 있다고 하겠습니다.

Gamescom 2017 행사에는 전세계 106개국에서 35만명이 방문했으며 전시업체도 54개국 919개 기업이 참여하여 세계 최고의 게임쇼로 발돋움 했다고 하겠습니다.

온라인 PC 게임은 물론 콘솔게임, 모바일 게임등 게임과 관련된 분야와 가상현실, E-Sports등 연관산업 분야에 대한 전시도 이뤄졌습니다.

이번 Gamescom 2017 행사에서는 다양한 HW 관련 기업들도 참여가 이뤄졌는데 XPG 최신 RGB LED 메모리 신제품인 SPECTRIX D40 도 한자리를 차지했습니다.

금방이라도 불타오를것 같은 강렬한 인상의 스페셜 튜닝 PC입니다. 좌우 날개부분에 트리플팬 그래픽카드가 각각 다른 컬러로 배치된 구성을 갖추고 있는데 언뜻보면 대형 스피커를 연상시키기도 합니다.

그런데…. 중앙부 본체 시스템에서 유난히 밝게 빛나는 컬러가 눈에 띄지 않으시나요?

해당 부분을 좀 확대해보면…. 각각 화려한 컬러를 보여주는 RGB LED 탑재의 SPECTRIX D40 이 포인트가 되고 있습니다. 다른 부분들도 화려하지만 단색 LED 효과인 반면 SPECTRIX D40 게이밍 메모리는 화려한 RGB LED로 더욱 돋보인다고 하겠습니다.

이 튜닝PC에 사용된 메인보드가 인텔 X299 기반 메인보드인데 총 8개의 메모리슬롯을 가지고 있어 CPU를 중심으로 상단과 하단에 각각 4개의 메모리 씩 총 8개의 메모리가 배치되어 있습니다.

튜닝PC의 화려한 마무리를 XPG SPECTRIX D40 게이밍메모리가 담당했다고 하겠습니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