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밍 메모리 제품군을 구매하고 사후 AS 서비스를 잘 받았다는 이야기는 가끔 HW 커뮤니티등에서 보셨을 것입니다. 하지만 구매전 단계에서 제공되는 서비스는 특별한 점이 없을 것입니다.

ADATA XPG 한국파트너인 (주)에스티컴퓨터(STCOM)에서는 SPECTRIX D40 , GAMMIX D10 등 새로운 신모델 출시를 기념하여 ADATA사와 협의하여 특별한 “XPG 구매 보장 프로그램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XPG 구매 보장 프로그램 서비스는 구매 후 서비스(After Service)가 아니라 제품을 구매하기 전 단계에서 제공되는 특별한 서비스이며 한국에서만 특별 진행되는 서비스 프로그램입니다.

먼저 현재 제품을 구매결정 한 후 제품을 받고 이상이 있거나 변심등으로 인해서 보장되는 반품 기간은 15일이 제공됩니다. 다만 운송기간 지연 이나 기타 사유로인해서 충분히 제품을 확인하지 못하여 기간이 지나버리는 경우가 있습니다.

세계최고 수준의 제품 품질과 성능에 대한 자신감으로 진행되는 “XPG 구매 보장 프로그램”은 기존 반품 보장기간인 15일 보다 2배 더 긴 30일간의 반품 보장기간을 제공합니다.  따라서 제품을 구매하시고 충분히 제품을 검증하실 시간을 가지실 수 있습니다.

한국 XPG 고객분들을 위해서 ADATA 와 STCOM이 특별히 준비한 “XPG 구매 보장 프로그램”을 활용하여 특별한 가치를 제공하는 XPG 제품군을 경험해보시기 바랍니다.

참조 : “XPG 구매보장 프로그램”은 특별히 준비된 서비스 프로그램으로 2017년 12월 31일까지 한시적으로 운영되는 프로그램이며 2017년 12월 31일 이후 부터는 30일 반품 보장기간이 제공되지 않고 기존 처럼 15일 반품보장 기간이 제공됩니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