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반도체 제조사 ADATA의 제품군을 국내에 공급하고 있는 ㈜에스티컴퓨터(이하, STCOM)는 오는 1월, NVME 1.3을 지원하는 고성능 SSD인 ‘XPG SX 6000 Lite’ 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ADATA SX 6000 Lite SSD의 최대 읽기 쓰기 속도는 1800/1200MB/s로 SATA SSD와 비교하여 약 3배정도 빠른 속도를 구현하여 사용자가 고성능 게임을 하거나 부팅을 할 때, 혹은 큰 용량의 파일을 전송할 때 빠르고 효과적으로 완수한다. 또한 3D NAND Flash를 제공하면서 더 많은 용량과 내구성, 그리고 강력한 효율을 자랑하며 M.2 2280 규격으로 데스크탑 뿐 아니라 노트북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다.

LDPC(저밀도 패리티 검사 부호) 오류 수정 코드 기술을 지원하여 더 넓은 범위의 잠재적 오류를 감지하고 수정하여 보다 더 안정적인 데이터 전송과 수명을 제공한다. 또한 최대 1,800,000 시간의 사용보증 시간(MTBF)를 지원하며 SLC 캐싱 및 HMB(호스트 메모리 버퍼) 기술을 지원하여 읽기/쓰기 속도를 가속화하고 시스템 응답 시간을 획기적으로 단축시킨다.
SX 6000 Lite는 빠른 속도와 함께 발생하는 열은 깔끔한 블랙 색상의 XPG 방열판을 통해 효과적으로 온도를 조절해 줌과 동시에 세련된 디자인으로 멋과 성능 둘 다 챙길 수 있다.
보다 상세한 제품 관련 문의는 에스티컴퓨터 홈페이지(http://stcom.co.kr) 또는 영업부(02-712-7828)로 문의하면 된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