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반도체 제조사 ADATA의 제품군을 국내에 공급하고 있는 (주)에스티컴퓨터(이하, STCOM)에서 NVMe1.3 지원 속도와 성능 압도적인 퍼포먼스를 구현하는 ADATA XPG SX8200 PRO M.2 SSD를 출시하였다고 전했다.

XPG SX8200 PRO M.2는 안정성 고도화를 위한 LDPC ECC(Error correcting Code) 엔진탑재로 잠재적인 오류를 감지하고 수정함으로써 보다 안정적인 데이터 전송과 XPG만의 긴 수명을 제공한다.

DRAM 캐시 버퍼와 지능형 SLC 캐싱 기능을 지원해 읽기/쓰기 속도를 가속화하여 다방면에서 빠르고 효과적인 작업이 가능하다.

특히, XPG SX8200 PRO M.2는 3D TLC NAND 플래시가 탑재되 평범한 2D NAND 기반 SSD보다 탁월한 성능은 기본이며, 높은 안정성으로 신뢰도가 향샹 됐다.

STCOM에서 유통한 제품에 한하여 ADATA의 스토리지 제품군에 서비스 전문 담당 엔지니어가 제품 문제 발생 시 고객의 불편함을 최소화 하고 신속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전문 담당자가 배치되어 있으며, 가격비교사이트의 문의사항에 대한 24시간 이내 답변 서비스와 네이버 블로그 및 Discovery XPG 사이트를 통해서 최신 정보를 제공하며, 20년 동안 항상 고객을 먼저 생각해온 STCOM에서 품질보증 서비스를 5년 제공한다.

기타 제품 관련 자세한 사항은 STCOM 홈페이지(http://www.stcom.co.kr) 또는 영업부(02-712-7828)로 문의하면 된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